얌얌코딩 (게임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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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ndows API를 사용한 포트폴리오 제작 1기 (모집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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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기도 - 스톤에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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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틀씬
캐릭터 2개까지 생성가능
•
캐릭터에 저장되어있는 정보 불러오기
•
로그인횟수 데이터로 저장
•
데이터가 있으면 로그인, 삭제버튼 생성
•
데이터가 없으면 신규 버튼 생성
캐릭터 선택 씬
<캐릭터 선택 리소스>
•
캐릭터에 마우스를 오버랩하면 네모난 박스 생성
•
클릭하면 결정, 색깔변경, 방향, 취소 UI 생성
•
위 4가지 기능에 따른 Button기능
<캐릭터 정보 입력 리소스>
<DATA>
•
이름, 체력, 완력, 건강, 스피드, 지속성, 수속성, 화속성, 풍속성
•
BASE STATUS(20), TOTAL속성치(10)
캐릭터 생성 씬
<DATA>
•
이름, 체력, 완력, 건강, 스피드, 지속성, 수속성, 화속성, 풍속성
•
BASE STATUS(20), TOTAL속성치(10)
<UI>
•
< , > Button
•
결정, 돌아가기 Button
•
프로필 Image
•
이름 TEXT
<기능>
•
체력, 완력, 건강, 스피드에 투자 가능 < 는 -1, >는 +1씩 증가시키기(0이하로 떨어지지 않기)
•
속성4가지 (지, 수, 화, 풍)에 투자 가능 <는 -1, >는 +1씩 증가시키기(0이하로 떨어지지 않기)
•
결정(데이터 저장)
캐릭터 입력 씬
광장
촌장 방(최초 위치)
•
듀토리얼? 퀘스트? 가이드? 스토리?
치료소
•
캐릭터 및 페트 체력 회복
•
개별 선택 가능
•
재화 이용
페트 상점
•
펫 구매 및 판매
•
재화 이용
무기 및 방어구 상점
•
무기/방어구 구매 및 판매
•
재화 이용
마을 씬
1.
길찾기 알고리즘에 의해 캐릭터 이동
2.
이동시 랜덤으로 적과의 전투 돌입
최초 샴기르 마을 앞
동굴 1~2개
사냥터(던전씬)
전투 진행
•
전투 방식: 턴제
•
플레이어에 의한 캐릭터 및 페트의 행동 결정
•
적 AI에 의한 행동 결정
•
순발력 순으로 행동 시작(가드 및 도망은 0순위)
공격
•
기본으로 공격 설정
•
케릭터가 공격할 대상 선택
•
페트의 행동 및 대상 설정
전투씬
페트 상점 씬
상점
인벤토리
무기구 상점씬
플레이어 정보
•
캐릭터 데이터
•
저장되어있는 캐릭터의 데이터 그대로 가져오기
•
BASE STATUS에 따라 내구력, 기력, 공격력, 방어력, 순발력 값 설정
•
캐릭터 프로필 사진 가져오기
•
칭호(상태 같은 기능)변경 가능
펫 리스트
•
펫의 현재 상태
•
펫 이름, 레벨, 내구력(현재/최대), 속성(이미지 필요)
펫 정보 & 기술
정보창(플레이어, 펫)
맵툴에 의한 맵 생성
길찾기 알고리즘을 통한 캐릭터 이동
맵툴
Creature(공통)
Player
Pet
Creautre
아이템
펫
캐릭터
NPC
UI
MAP Tool
Resources
Player Animation
Pet Animation
NPC Maptool
리소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