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선택 리소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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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에 마우스를 오버랩하면 네모난 박스 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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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릭하면 결정, 색깔변경, 방향, 취소 UI 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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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4가지 기능에 따른 Button기능
<캐릭터 정보 입력 리소스>
<DAT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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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체력, 완력, 건강, 스피드, 지속성, 수속성, 화속성, 풍속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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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SE STATUS(20), TOTAL속성치(10)
<U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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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Butt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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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정, 돌아가기 Butt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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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필 Im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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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TEXT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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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완력, 건강, 스피드에 투자 가능 < 는 -1, >는 +1씩 증가시키기(0이하로 떨어지지 않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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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성4가지 (지, 수, 화, 풍)에 투자 가능 <는 -1, >는 +1씩 증가시키기(0이하로 떨어지지 않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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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정(데이터 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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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아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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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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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는 캐릭터 선택시 저장된 데이터에 의해 셋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