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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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 방식: 턴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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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회가 지나면 자동으로 전투 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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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에 의한 캐릭터 및 페트의 행동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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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 : 공격, 주술, 포획, 도움요청, 가드, 아이템, 펫 교체, 도망가기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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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트: 공격, 가드,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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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 AI에 의한 행동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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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 주술, 가드, 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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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발력 순으로 행동 시작(가드 및 도망은 0순위)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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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으로 공격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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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릭터가 공격할 대상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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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트의 행동 및 대상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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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트의 스킬(기술) : 공격, 방어, 추가스킬1~2
플레이어 및 페트→적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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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t 이미지 구해야함
적→플레이어 공격
협동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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같은 대상을 때리면 일정 확률로? 또는 무조건? 협동공격 실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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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발력 빠른순서? 또는 랜덤 순서대로 공격 후 제자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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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겹치도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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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적으로 공격할때 충돌체크는 없는걸로?
공격 미스
플레이어(+펫) 및 적 사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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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 도는 이미지 구해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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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 체력보다 일정수준보다 너무 크면 튕겨서 날라가는 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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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망할때 느려지는 거..
포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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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구해야함 : capture, get, fail
방어
도망
회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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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발력 및 레벨 퍼센트에 따라 회피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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뒤로 잠깐 물러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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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미지 적용 0
카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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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 완? 레벨? 에 따라 랜덤확률로 카운터 (기본 공격의 70% 데미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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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운터 이미지 구하기
펫 체인지(구현 후순위)
아이템 사용(구현 후순위)
전투돌입시 화면 분할? 조각조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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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화면→전투씬 : 현 위치에서 조각조각 내려갔다가 완전 깜깜해지면 맨 위에서 조각조각 다시 맞춰지기
전투 종료시 십자가 모양으로 나눠졌다가 다시 모아지기
결과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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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험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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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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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 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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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승 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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획득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