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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riteRenderer

스프라이트(Sprites)

스프라이트 는 2D 그래픽 오브젝트입니다. 3D에서 작업하는 데 익숙한 경우 스프라이트 는 사실상 스탠다드 텍스처에 불과하지만, 여러 가지 기법을 활용하여 개발 중에 스프라이트 텍스처를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합치거나 관리할 수 있습니다.

스프라이트 렌더러

스프라이트 렌더러(Sprite Renderer) 컴포넌트는 스프라이트 를 렌더링하고 스프라이트가 2D 및 3D 프로젝트의 씬에 시각적으로 표시되는 방식을 제어합니다.
#pragma once #include "yaEntity.h" #include "yaComponent.h" #include "yaTexture.h" #include "yaMaterial.h" #include "yaMesh.h" namespace ya { class SpriteRenderer : public Component { public: SpriteRenderer(); ~SpriteRenderer(); void Initialize() override; void Update() override; void LateUpdate() override; void Render() override; void SetSprite(graphics::Texture* sprite) { mSprite = sprite; } void SetMaterial(Material* material) { mMaterial = material; } private: graphics::Texture* mSprite; Material* mMaterial; Mesh* mMesh;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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