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체지향 프로그래밍(OOP)를 사용하는 이유
1.
재사용성
2.
코드 읽기 편함(디버깅)
3.
기능 분리
Winapi
HDC = 윈도우에 그림을 그리려주는 애 , 윈도우 마다 하나씩 할당됨.
좌측상단이 0,0.
HBRUSH는 칠하기 위한 붓.
붓을 여러개 만들어 놓고(CreateSolidBrush) 원하는 색을 그리기 위해선 붓을 교체하는 작업이 필요(SelectObject)
HPEN은 그리기 위한 펜.
정적 라이브러리와 동적 라이브러리 차이
정적 라이브러리는 컴파일 및 빌드를 할 때 라이브러리가 같이 들어가지만 동적 라이브러리는 링크로만 연결되어있어 실행할 때 쓸때만 가져와서 씀.